원화+배경 과정

게임 원화가나 배경 디자이너를 목표로 하는 이에게 적합한 과정입니다.
기존에 미술관련 교육을 받은 경우 수강을 따라가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단순히 그리기를 좋아한다는 사실만으로 해당 과정을 따라가기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격조건

일반 미술관련 전공자 혹은 경력자

수강기간

5개월

수강요일

월~금

자습공간제공

수업종료후 3시간

정원

10명

납부방법

카드일시납 . 카드분할납 . 계좌이체 중 택1

신청문의

카톡 : gameschool
게임스쿨 그래픽 우측

Curriculum

게임원화+배경 과정 
과정명 대주제 학습내용
원화+배경 과정 케릭터 및 판타지 건물 제작

실사 인체와 게임상의 케릭터 비례 (8등신, 5등신, 3등신, 2등신)에 대한 이해

실사 얼굴과 게임상의 케릭터 얼굴에 대한 차이점과 비례

실사풍의 중세 판타지 건물 묘사 방법

카툰풍의 판타지 건물 묘사 방법

상용중인 온라인 게임의 배경을 통한 분위기와 등장하는 케릭터의 색감에 대한 통일감 비교 분석

원화+배경 과정 폴리곤을 이용한 갑옷 모델링 제작

게임 케릭터에 대한 드로잉(전신상 크로키)

게임상의 남자와 여자에 대한 형태감 이해

인체에 대한 세부묘사 드로잉

3D그래픽 툴 인터페이스의 구성 및 툴에 대한 이해, 사용방법

기본도형과 Shape line을 이용한 도형을 통한 우드크래프트 제작

폴리곤에 대한 이해와 사용법

폴리곤을 이용한 갑옷, 책상, 의자 모델링

폴리곤 모델링으로 복잡한 공간 제작 및 꾸미기

원화+배경 과정 게임 배경 모델링 제작

게임배경에 들어갈 건물 자료 수집 및 스케줄 작업

게임배경 모델링 1 (실사 중세 건물)

게임배경 모델링 2 (카툰풍 중세 건물)

완성된 모델링으로 UVM와 언랩에 대한 이해

원화+배경 과정 모델링에 맵핑 적용

포토샵 브러시 종류에 대한 이해

인체 근육에 대한 이해

게임상에 등장하는 우람한 근육 모작 작업

게임상에 등장하는 몬스터 모작 작업

맵핑에 대한 이해

맵핑을 위한 맥스와 포토샵의 연동 관계

배경 모델링에 맵핑 적용하기

원화+배경 과정 건물과 배경에 색감 및 분위기 연출

게임 케릭터 실사풍 얼굴 모작 컨셉 그리기

SD 카툰의 얼굴 모작 컨셉 그리기

컨셉에서 나온 실사풍 얼굴을 바탕으로 체형 그리기

컨셉에서 나온 SD 얼굴을 바탕으로 체형 그리기

건물을 바탕으로 한 전체 배경 연출 컨셉 잡기

전체 배경에 대한 모델링

건물과 배경에 대한 색감 및 분위기 맞추기


해당과정 등록절차

방문시 드로잉에 대한 테스트, 입학목적 및 적성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1. 과정문의

전화 및 카카오톡을 통해서 과정의 간력적인 문의사항을 질문합니다.
전화 : 1566-2013
카카오톡 ID : gameschool

2. 방문일정 예약

전화 및 카카오톡을 통해서 방문일정을 예약 합니다.
예약가능 요일 : 월 ~ 금
예약가능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8시

3. 테스트 및 상담

게임스쿨에 방문하여 테스트 및 상담을 진행합니다.
상담소요 시간 : 50분 ~ 60분

4. 합격통보

테스트 진행일로 부터 7일이내 합격통보합니다.

5. 원서작성

입학을 위한 원서를 작성합니다.
원서는 게임스쿨 행정실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준비사항 : 신분증

6. 수강료 납부

수강료를 납부합니다.

Next Course [Character+Anim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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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스쿨 안내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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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과정에 대한 질문 이외에도 게임스쿨에 관련된 대부분의 질문과 답변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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