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릭터+애니메이션 과정

게임케릭터 디자이너나 게임 애니메이터를 목표로 하는 이에게 적합한 과정입니다.
이전 과정인 [원화+배경]과정을 수료한 경우 해당과정의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격조건

이전 과정 수료자

수강기간

5개월

수강요일

월~금

자습공간제공

수업종료후 3시간

정원

10명

납부방법

카드일시납 . 카드분할납 . 계좌이체 중 택1

신청문의

카톡 : gameschool
게임스쿨 그래픽2 우측

Curriculum

케릭터+애니메이션 과정 
과정명 대주제 학습내용
케릭터+애니메이션 과정 박스 모델링 및 폴리곤 모델링 제작

시대별 창작 게임 케릭터 컨셉을 잡기 위한 자료 조사 및 배경 컨셉에 대한 이해

게임상에 등장하는 메인 케릭터 컨셉 그리기

게임상에 등장하는 메인 몬스터 컨셉 그리기

케릭터 모델링에 대한 이해(박스 모델링, 폴리곤 모델링)

실사풍의 메인급 케릭터 모델링 하기

카툰풍의 메인급 케릭터 모델링 하기

케릭터+애니메이션 과정 모델링 분리 작업하기

맵소스에 대한 이해와 활용

텍스처를 통한 간단한 재질 만들기

돌, 나무, 물 등의 자연물 재질 만들기

카툰풍을 위한 소스 만들기

매핑을 위한 모델링 분리 작업 및 이해

케릭터 매핑 및 수정과 완성

케릭터+애니메이션 과정 케릭터에 애니메이션 적용하기

케릭터 애니메이션에 대한 이해(걷기, 뛰기, 공격, 방어)

케릭터 스튜디오툴에 대한 이해

바이패드를 이용한 케릭터 Setup

케릭터+애니메이션 과정 게임의 시점에 의한 카메라 구도에 따른 변화 제작

키 애니메이션 및 동작에 대한 이해

게임상에서 구현되는 애니메이션 잡기

카메라와 빛에 대한 이해

카메라 구도와 3점 라이트에 대한 이해

케릭터+애니메이션 과정 타일맵 제작

노말맵에 대한 이해

노말맵을 사용한 게임소스 분석

랜더 투 텍스처에 대한 이해

라이트를 이용한 쉐도우 맵, 스펙큘러 맵 추출 방법

타일맵에 대한 정의 및 제작 방법 소개



해당과정 등록절차

방문시 드로잉에 대한 테스트, 입학목적 및 적성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1. 과정문의

전화 및 카카오톡을 통해서 과정의 간력적인 문의사항을 질문합니다.
전화 : 1566-2013
카카오톡 ID : gameschool

2. 방문일정 예약

전화 및 카카오톡을 통해서 방문일정을 예약 합니다.
예약가능 요일 : 월 ~ 금
예약가능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8시

3. 테스트 및 상담

게임스쿨에 방문하여 테스트 및 상담을 진행합니다.
상담소요 시간 : 50분 ~ 60분

4. 합격통보

테스트 진행일로 부터 7일이내 합격통보합니다.

5. 원서작성

입학을 위한 원서를 작성합니다.
원서는 게임스쿨 행정실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준비사항 : 신분증

6. 수강료 납부

수강료를 납부합니다.

GameGraphicDesign Course Complete

게임스쿨 안내판



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

위 과정에 대한 질문 이외에도 게임스쿨에 관련된 대부분의 질문과 답변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답변이 필요한 질문은 카카오톡 ID : gameschool 을 통해 질문하시면 바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