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수학(3D수학) 단과과정

게임프로그래밍 취업대비과정에 포함되어 있는 과정입니다.
단순히 수학을 교육하는 방식이 아닌 게임의 개발내용과 함께 수학이 사용되는 부분을 코드와 수학적인 설명으로 풀어나갑니다.
이는 취업에 상당히 도움이 되며, 대부분의 개발사가 입사시 게임에 사용되는 수학을 토대로 이를 검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격조건

c언어 경험이 있는 자

수강기간

1개월

수강요일

월~금

자습공간제공

24시간 사용가능

정원

9명

모집기간

2017 . 6 . 1 ~ 2017 . 6 . 23

신청문의

전화 : 1566-2013
카톡 : gameschool
방문 : 게임스쿨 행정실

위 3가지 중 편한 방법으로 문의

납부방법

카드일시납 . 카드분할납 . 계좌이체 중 택1

개강일자

2017 . 7 . 3
게임스쿨 게임수학 우측

Curriculum

게임프로그래밍 단과과정 게임수학(3D수학) 
과정명 대주제 학습목표 필수학습내용 심화학습내용 프로젝트 및 평가
취업 대비과정 게임수학 초급과정 알고리즘 및 풀이과정 전개를 위한 기본기 형성 과정

일차방정식과 연립방정식 for 풀이과정 전개

일차 함수 (절편 및 기울기)

이차 함수, 도형의 이동(평행이동 대칭이동)

피타고라스의 정리 (케릭터 추적하기 구현)

삼각비(성질 및 길이가 주어질때 각 구하기 코딩)

사물오브젝트에 따른 점프에 따른 점프의 수학적 구현

삼각함수를 이용한 보간회전 스틱충돌

직선의 방정식을 이용한 스틱충돌

피타고라스 정리를 이용한 케릭터 추적기능

점프기법에 사용되는 수학

유도미사일 및 방어막을 구현을 위한 보간회전

스틱과 공의 수학적 구상 방법론

취업 대비과정 게임수학 고급과정 3D개발에 도움이 되는 게임수과정으로 미분, 적분, 벡터를 이용한 3D공간에서의 구현을 목적으로 기술을 익힙니다.

행렬의 뜻과 연립일차 방정식 + 행렬곱, 정방행렬, 전치행렬

역행렬, 회전행렬, 이동행열, 스케일링 (행렬의 연산 코드화)

곡선의 접선과 미분(접선의 기울기)

변화율 및 극대 극소(변곡점)

부정적분과 정적분(적분의 기본 연산)

정적분의 넓이 구하기

일차변환 (코드화)

합성변환 역변환 (코드화)

도형의 방정식(원,직선, 타원의 방정식)

공간좌표

구의 방정식

직선과 평면의 방정식

벡터 연산

벡터의 내적과 외적

내적, 외적을 통한 단위화 / 길이구하기

유도미사일을 위한 코드 구현

벡터를 이용한 포물선 운동

충돌연산

면과 점 사이의 충돌

반사벡터를 이용한 코드 구현방법

캐릭터 및 사물의 실질적인 위치 변환능

벡터를 이용한 포물선 운동의 코드 구현

GameProgramming Game math(3D math)


해당과정 등록절차

게임수학 단과과정은 게임개발에 필요한 수학적인 부분의 갈증을 해소시키기 위해 마련된 과정입니다.
게임개발에 필수적인 과정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게임수학을 배운 경우와 배우지 않은 경우는 상당한 게임개발실력에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1. 과정문의

전화 및 카카오톡을 통해서 과정의 간력적인 문의사항을 질문합니다.
전화 : 1566-2013
카카오톡 ID : gameschool

2. 방문일정 예약

전화 및 카카오톡을 통해서 방문일정을 예약 합니다.
예약가능 요일 : 월 ~ 금
예약가능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8시

3. 테스트

게임스쿨에 방문하여 c언어에 대한 이해정도를 테스트 합니다.
상담소요 시간 : 30분 ~ 60분

4. 최종합격통보

테스트 후 3일이내 합격결과를 전화 및 카톡으로 안내드립니다.

5. 등록 및 납부

원서작성 후 수강료를 납부합니다.

6. START!!!

개강일에 강의가 시작됩니다.

게임스쿨 안내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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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과정에 대한 질문 이외에도 게임스쿨에 관련된 대부분의 질문과 답변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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